오성급★★★★★
*
  녹색제국

녹색제국을 시작페이지로

    


사설 | Posted by 졸당16세 2015. 8. 8. 17:28

한국은 범죄자를 양성하는 조직이 있다.

국회  밑에 글이나 읽어 보시기 바란다.


우리시회의 병적인 인권주의자가 존재하는 한 범죄로부터 안전하지 못한 국가로 전락 할소지가 있다.

남의 생명을 장난삼아 죽이고 힘없는 여성을 강제추행하고 아무 거리낌없는 생각으로 일상에 복귀하는 인간이

있는가 하며 또한 이들의 인권을 지켜야 한다고 떠들어 대는 상식밖의 인간들이 존재하는 대한민국 우리는 

과연 지금의 사회가 정상이라 보는가?

여기에는 잘못된 지식이 참된 지식을 무식하다 외치는 소위 자기는 인간을 존중하는 인권 제일 주의라 착각하는 

사이코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와같은 범법자들이 활개를 치고 다는 이상한 나라가 되어 가는것이다.


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은 민주주의를 사랑하는가?

사랑한다면 지금 우리나라에서 민주 주의가 잘되고 있다고 생각 하는지 그렇지 않고 잘못된 민주주의라 생각하는지?

지금 필자는 대한민국은 민주주의가 아니라 망종주의라 칭하고 싶다.

민주 주의라 하면 준법질서를 잘지키며 법태두리 안에서 모든 일을 하고 살아야 한다.

지금 대한민국은 어떠한가 목소리 크고 때거리로모여 대모나 하고 시위를 하면 장땡이라 생각하는 집단들이 있다

나라에는 헌법이 있고 사법질서가 살아 있어야 한다.


조직 폭력을 다루는 형법 절도를 다루는 형법 살인을 다루는 형법 각종범죄를 다루는 형법을 연구하여 그죄에 상응 하는 벌을 내린다면 우리사회의 범죄가 80%는 감소 할것으로 본다.


예를 들어 사회에서 폭력을 휘두르며 공포를 조장하는 무리는 교도소에서 편안하게 쉬게 두는게 아니라 그들을 진정 으로

교화하고 뉘우칠수있도록 새로운 교육장을 만들어 보내야한다 예를 들자면 전두환 대통령 통치시절의 삼청 교육대를 부활 하든지 

아니면 군 특전 부대의 특수요원에게 이들의 교육을 맏껴보면 아마도 죄지을 생각은  꿈도 못꿀 것이다.


형벌이 무서워야 범죄가 줄어들지 인권 타령이나 하는자들의 여론따위에 우리 사법부가 놀아나면 힘없고 양심적인 일반 백성은 어찌 하란말인가?


민주당은 국회 의원 숫자만 늘리려 하지말고 국민을 편히 살게할 민생법안이나 잘챙겨서 살기좋은 나라나 만들기 바란다. 허구한날 자리다툼이나하고 여당이 하는 일은 무조건 적인 반대만 해대는 것이 제1야당의 해야 할 일 인가?

진정 민주화를 추구 하고 국민들을 편안하게 살게 하려면 당신들 부터 법을 존중하고 패거리 정치는 버려야한다.

정책으로 정치를 해야지 어찌 선동으로 정치를하는가.

'사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방 분권시대의 정치  (0) 2020.01.17